중앙부처 남원출신 공무원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상태바
중앙부처 남원출신 공무원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 김동주
  • 승인 2013.02.25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향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오고 있는 중앙부처 남원출신 공무원 모임인 남공회(회장 신판식)가 지난 22일, 서울 프레지던트호텔에서 2013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정기총회는 기획재정부 지광철 과장의 사회로 내빈소개, 회장 이?취임식, 축사, 기념촬영 순으로  신판식 남공회장을 비롯 이환주 남원시장, 강동원 국회의원, 이춘호 재경향우회장 등 100여명의 내외빈과 향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특히 이날 이임한 신판식 남공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남공회 발전을 위해 협조해주시고, 고향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한 회원분들께 감사함을 전하며, 앞으로 신임 정중원 회장을 주축으로 남공회가 더욱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했다.

또 신임 정중원회장은 “신판식 회장님은 지난 2년간 앉으나 서나 남공회와 고향발전을 생각하며 남공회를 탄탄한 반석위에 올려놓으셨다.”며 저는 “남공회원들이 정부 부처의 당당한 주역으로 역할을 다해 회원간의 화합과 친목을 더욱 굳건히 해서 남공회가 고향발전에 더욱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남공회는 지난 1995년 창립해 현재 약450명의 회원이 정부 각 부처의 주요 부서에서 근무하면서 회원간의 친목도모를 통해 끈끈한 정을 이어가고 있으며, 고향의 발전을 위한 국가예산확보 등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