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립도서관, 5월 영화 상영 안내
상태바
군산시립도서관, 5월 영화 상영 안내
  • 김재복 기자
  • 승인 2013.04.29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립도서관(관장 신재현)에서는 싱그럽고 활기찬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5편의 영화를 상영한다.

 
5월 2일에는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지브리 스튜디오의 작품으로 한 뼘 크기의 소녀 아리에티를 통해 삶의 희망과 긍정을 전달하는 ‘마루 밑 아리에티’를, 5월 9일에는 소심한 범죄만 일삼던 악당 그루가 달을 훔치겠다고 작정하고, 이를 위해 어쩔 수 없이 고아원의 세 소녀들과 함께 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슈퍼 배드’를 상영한다.

 
5월 16일에는 평범한 일상도 기상천외한 사건으로 뒤바꾸는데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미스터 빈이 여름 휴가를 떠나 벌어지는 이야기 ‘미스터 빈의 홀리데이’를 상영하고, 5월 23일에는 10년 동안 사랑 받아온 아이스 에이지의 주인공 매드, 시드, 디에고와 스크랫이 갑작스런 지각변동으로 빙하를 배 삼아 망망대해에서 겪는 모험을 그린 ‘아이스 에이지 4, 대륙이동설’을 상영한다.

 
5월 30일에는 말썽꾸러기 미어캣 빌리와 사자 소크라테스, 오카방고 델타가 환경오염의 위험성과 동물과 인간의 공존을 유쾌하게 전하는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을 상영한다.

 
군산시립도서관 영화 상영은 매주 목요일 오후 4시부터 새만금드림홀(지하1층)에서 무료로 상영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gunsan.go.kr/)를 참고하거나 시립도서관으로(T.450-6575)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