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성산초등학교 총동문회 총회 및 한마음체육대회 성료
상태바
제2회 성산초등학교 총동문회 총회 및 한마음체육대회 성료
  • 홍윤선 기자
  • 승인 2013.05.14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학교 선후배만나 우정 나누는 아름다운 자리 마련

성산초등학교 총동문회(회장 김항석)는 선.후배들의 단합을 통해 모교발전과 군산발전을 모색하고 상호 역할 분담을 통해 소통관계를 형성하는 「제2회 성산초등학교 총동문회 총회 및 한마음체육대회」를 지난 11일 오전 10시 성산초등학교 모교 운동장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총회 및 체육대회에는 김항석 총동문회장을 비롯하여 김관영 국회의원, 문동신 군산시장, 김용화 도의원, 강태창 시의회의장, 김영일 시의원, 조시영 재경군산시향우회장?(주)대창회장, 채정룡 군산대학교 총장, 오제흥 성산초등학교 교장 등 지역 내?외빈과 그리고 동문 5백여명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치루어졌다.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주)대창 조시영 회장은 김항석 총동문회장에게 격려금 전달에 이어 김항석 회장은 성산초등학교 오제흥 교장에게 모교 발전기금을 전달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 했다.

특히 2부 행사에서는 그 옛날 초등학교 운동회를 연상케 하는 청군과 백군으로 나누어배구, 족구, 공차고 이어달리기, 단체줄넘기, 줄다리기. 400릴레이, 청?백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등의 다양한 행사로 진행 되 지역 주민은 물론 동문들과 함께 끈끈한 우정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항석 총동문회장은“그 옛날 초등학교 시절로 돌아가 선후배가 만나 우정을 나누고 삶의 활력이 되는 아름다운 자리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가 후배들을 양성하고 고향과 군산발전을 이루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성산초등학교 한마음체육대회는 전국 각지에서 생활하는 동문들이 모교에서 함께 만나 “선?후배님 반갑습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라는 주제를 통한 소통의 자리로 후배양성과 지역발전을 위한 계기로 삼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추진하게 되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