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비응도 관광개발 사업 공모
상태바
군산시, 비응도 관광개발 사업 공모
  • 홍윤선 기자
  • 승인 2013.05.26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가 동북아 국제관광기업 도시로서의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진행하는 비응도 관광개발 사업에 참여할 사업자를 공모한다.

비응도 관광개발 사업은 군산시 비응도동 38번지 일원 상업용지48,245㎡에 해양자원을 주제로 한 관광개발에 따른 종합리조트(호텔, 콘도, 부대시설 등 종합시설) 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으로, 시는 이 사업을 통해 산업단지 비즈니스 수요 및 비응항 활성화를 모색해 지속적으로 관광객을 유치하고자 한다.

신청 자격은 사업참가 의향서를 제출한 국내외 단독 법인 또는 2개 이상의 법인으로 구성된 컨소시엄으로 단독법인 또는 컨소시엄에는 대한건설협회가 공시하는(공모일 현재 최근 공시자료) 토건분야 시공능력평가 상위 10위까지의 업체가 반드시 1개 이상이어야 한다.

또한 사업참가 의향서를 제출한 단독법인 또는 컨소시엄 대표자는 신용평가기관(한국신용평가, 한국신용정보, 한국기업평가)중 한 곳에서 사업자 신청서 제출일 현재 유효기간내 평가한 신용평가등급 (회사채 : BBB이상, 기업어음 : A3이상, 기업신용평가 : A이상)을 갖추어야 하며, 토지매매계약 체결 시까지 유지해야 한다.

군산시는 오는 7월 3일 사업참가 의향서를 접수하고, 사업참가 의향서를 제출한 사업자를 대상으로 8월 9일 사업신청서 및 사업계획서를 접수하여 공모지침에 의거 평가를 거쳐 8월 19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할 방침이다.

사업신청서 등 응모 서류는 군산시청 홈페이지(http://www.gunsan.go.kr/) 에서 다운받아 사용하면 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투자지원과 (☎063-454-2731~2733)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