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이 즐거운 순창 아이들
상태바
여름방학이 즐거운 순창 아이들
  • 이세웅 기자
  • 승인 2013.07.14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군청소년센터 여름방학교실 ‘놀면서 공부하자’ 운영

순창군 청소년센터는 여름방학기간동안 ‘놀면서 공부하자’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에게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계획이다.
이 프로그램은 8월 6일부터 23일까지(화~금요일 오전9시~12시) 11일간 초등학생 50명을 대상으로 학습활동과 체험, 인터넷 중독 예방활동, 다문화 이해, 야외활동 등 5개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다.

초등학교 1.2학년생을 대상으로 하는 초롱비 모둠반은 Play English, 도예토, 펄러비즈, 나무공예 등으로 진행되며, 3.4학년 초롱이 모둠반은 스피치 논술, 원예교실, 건축교실, DIY(목재 학용품 제작)로 이뤄진다.
공통활동으로는 다문화 이해와 인터넷 중독, 학교폭력 예방교육을 실시하고, 청소년들의 신체발달과 성취감 향상을 위한 야외활동 “스위밍 풀”도 예정되어 있다.
이와 관련 군은 ‘놀면서 공부하자’ 수강생을 오는 23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대상은 관내 초등학생 1.2학년 25명, 3.4학년 25명 등 총50명이다. 
군 관계자는 “우리지역 청소년들이 방학기간 동안 올바른 가치관형성과 개인의 잠재된 특기, 적성개발에 도움이 되도록 여름방학교실 운영에 최선을 다해나갈 것”이라며, “청소년센터가 청소년들만의 따뜻한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창군 청소년센터(☎650-1266)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