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생물산업원, 바이오 식품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설명회
상태바
전북생물산업원, 바이오 식품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설명회
  • 서윤배 기자
  • 승인 2013.08.27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생물산업진흥원(원장 김원주)은 29일 진흥원 비즈니스센터 대회의실에서 '전라북도 바이오?식품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도내 바이오 식품 기업, 생산자 단체, 연구소, 기관 담당자를 대상으로 하는 2013년도 하반기 주요 지원사업을 소개한다.

아울러 기술개발, 식품안전(HACCP 등) 및 인증, 국내외 마케팅, 인력양성, 디자인개발, 생산지원 등 기업이 필요로 하는 분야별 지원사업에 대한 설명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전문가 초청 강연을 통해 농식품 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중앙부처의 전략 및 정책 방향과 중장기적인 전북 바이오 식품산업 발전을 위하여 정책과제를 도출하고 제안할 수 있는 방안 등에 대해서도 논의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참가한 기업이 단순한 사업 설명을 듣고 돌아가는데 그치지 않고 현장상담을 통한 애로 해결 및 식품산업 정보 교류·협력의 장이 될 것이며, 이번 설명회 관련된 사항은 향후 전라북도생물산업진흥원에 개별 신청을 통해 지원 받을 수 있다.
생물산업진흥원 김원주 원장은 “전라북도생물산업진흥원은 전라북도의 식품·생명산업 발전과 식품산업의 컨트롤 타워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할 것이며, 향후 도내 바이오?식품관련 기업에게 보다 나은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는 다짐을 밝혔다.
자세한내용은생물산업진흥원기업지원팀(063-210-6581)이나 홈페이지(www.jib.re.kr)를 참조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