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임실군체육회장배 배드민턴대회 성료
상태바
제12회 임실군체육회장배 배드민턴대회 성료
  • 이기주 기자
  • 승인 2013.10.21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2회 임실군체육회장배 배드민턴대회가 지난 20일 임실군민체육회관에서 치러졌다.
임실군체육회가 주최하고 임실군배드민턴연합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대회에는 신현택 임실군수권한대행을 비롯 김명자 군의회의장, 전라북도배드민턴 박철진회장, 관내 기관단체장, 선수 및 임원 등 약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대회 참가 부문은 기량별로 남자부 A.B.C.D,E급, 여자부 A.C,D급으로 나뉘어 부문별 치열한 경쟁을 펼친 결과 남자부 A(임실클럽)급 진광문 정해영씨가 1위 여자부 A(전주클럽)급에 최선애 이정애씨가 1위를 차지했다
신현택 임실군수 권한대행은 대회사를 통하여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충분히   발휘하여 삶에 지친 피로를 해소하고, 재충전하는 시간이 되길 빈다”며 “또한 본 대회가 배드민턴을 사랑하는 동호인들의 축제의 장이 되고,승부를 넘어 서로를 이해하고, 화합하는 한마당 잔치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임실군배드민턴연합회장(함정형)은 “계절에 구애됨이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배드민턴이 군민의 건강을 지키는 생활체육종목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각종 지원 및 관심을 보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시상품으로는 최고급라켓, 가방, 양말 등이 수여되었고, 경품 추첨을 통해 많은 선물이 나누어졌으며, 어느 대회보다 활기차고 흥미롭게 진행이 되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