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태.건강도시 진안 실현을 위한 공모 제안에 도전하세요!
상태바
생태.건강도시 진안 실현을 위한 공모 제안에 도전하세요!
  • 조민상 기자
  • 승인 2013.10.24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안군은 자연자원 및 보이지 않는 수많은 가치를 범군민 참여와 실천을 통해 재발견하고 창조적으로 개발하기 위하여 “대한민국 제1의 생태.건강도시 진안” 실천 제안을 공모한다.
공모기간은  이달 23일부터 내달 17일까지로 진안군정에 관심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공모 분야는 ▲ 생태건강도시 실현을 위한 사업 (홍삼한방, 아토피 프리, 유기농밸리, 지역인재육성사업등) ▲ 정부 비전과 국가정책에 부합하는 사업(일자리 창출, 농어촌 소득창출, 미래성장동력) ▲범군민 실천 참여를 위한 민관 협력체계 구축  ▲ 기타 공모 주제와 부합되는 창의적인 실천 방안이다.

국민신문고(홈페이지 www.epeople.go.kr→공모제안→ 진안군 공모선택 → 응모 → 신청서 작성 및 파일첨부)로 응모하거나 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제안서를 내려받아 우편(전북 진안군 진안읍 중앙로 67 진안군청 기획재정실)으로 제출하면 된다
군은 기간 내 접수된 공모 제안에 대해서 창의성, 능률성,  계속성, 실용성, 적용범위, 노력도 등 평가기준 심사를 거쳐 제안을 채택하며 우수 제안자에게는 금상 1명 80만원, 은상 2명 각 40만원, 동상 3명 각 20만원, 장려상 1명 각 10만원을 시상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안군청 기획재정실(063-430-2245)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