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순창교육지원청교육장기 초·중학교 축구대회』개최
상태바
『제14회 순창교육지원청교육장기 초·중학교 축구대회』개최
  • 이세웅 기자
  • 승인 2013.10.27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북도순창교육지원청(교육장 김용군)이 주최하고 순창군축구연합회가 주관하며, 순창군통합체육회가 후원하는 제14회 순창교육지원청교육장기 초.중학교 축구대회가 지난 26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순창공설운동장과 생활체육운동장에서 동시에 개최되었다.
대회사에서 전라북도순창교육지원청 김용군 교육장은 미래 한국 축구의 영광을 이어갈 인재 육성에 앞장서 나가기 위해 자라나는 어린 새싹에 물을 주듯이 축구 꿈나무들에 대한 지원과 육성사업을 펼쳐 나가고 있으며, 또한 ‘2018년 월드컵’ 무대의 주역이 될 현재의 어린 축구 꿈나무들이 축구 기술을 연마하여 박지성, 손흥민, 기성용등과 같은 선수를 길러낼 수 있도록 축구 대회를 통한 우수 선수 발굴 활동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개회식에는 황숙주 순창군수와 최영일 순창군의장을 비롯한 순창군의회 의원(정성균,임예민,정봉주,한성희,공수현,이기자)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순창군축구연합회 서신일회장 및 회원들의 대회진행협조로 원활하게 대회가 진행되었다.
초등학교 7인제 7팀, 초등학교 11인제 5팀, 중학교 11인제 4팀 등 총16개팀이  참가한 이날 대회 결과는 초등학교 7인제 1위 금과초 2위 시산초 3위 팔덕초, 복흥초, 초등학교 11인제 1위 순창초 2위 동계초 3위 옥천초, 순창중앙초가 입상하였다. 중학교11인제에서는 1위 순창북중 2위 쌍치중 3위 순창중, 복흥중학교가 입상하였으며 대회최우수선수로는 초등 11인제 순창초 장준혁, 초등 7인제 금과초 김동연, 중등11인제 순창북중 임대근선수가 차지하였다.  
순창 이세웅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