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주) 순창공장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순창지역 아동 장학금 마련 바자회 실시”
상태바
“대상(주) 순창공장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순창지역 아동 장학금 마련 바자회 실시”
  • 이세웅 기자
  • 승인 2013.12.08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주) 순창공장(공장장 이상주)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전북지역본부장 최영철)은 순창지역 아동들에게 전달할 장학금을 마련하기 위해 “청정원 사랑나눔 바자회”를 지난 7일  순창공장 야외광장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연말 순창지역 아동들의 장학금 마련을 위해 자사 제품 및 농산물 등을 지역사회 주민들에게 저렴하게 판매하고, 그 수익금을 환원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

또한 청정원 자사제품판매, 일일찻집, 먹거리장터, 놀이마당, 마술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300여명의 지역주민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올해로 11년째 지속되고 있으며, 지역주민들에게 큰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청정원 어린이회 회원들의 자사제품을 활용한 요리경연대회가 별도로 진행되어 5개 팀 30여명의 어린이들이 행사에 참여하여 각자 준비한 요리를 뽐내는 시간도 가졌다.
대상(주)순창공장 이상주 공장장은 “노사가 협력하여 지역주민들과 함께하고 이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뜻 깊은 행사를 진행하여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유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상(주) 순창공장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매년 청정원어린이회를 운영하며 지역사회 아동들에게 문화체험을 기회를 제공하고 요리교실, 놀이공원 체험학습, 운동회 등을 실시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