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 VS 드라이 d, 당신의 선택은?
상태바
맥스 VS 드라이 d, 당신의 선택은?
  • 서윤배 기자
  • 승인 2014.03.06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가 2014년 최고의 맥주를 선정하는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은 최근 지속적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 국내 맥주 맛에 대해 고객의 의견이나 맥주 선호도를 유쾌한 방식으로 담아내기 위해 기획됐으며, 맥주 대통령 선거 사이트를 개설해 고객들이 직접 선호하는 맥주에 투표하고 자유롭게 의견을 개진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캠페인의 맥주 대통령 후보로는 맥스(기호 1번)와 드라이 d(기호 2번)가 출마했으며, 각 제품의 모델인 배우 하정우와 가수 지드래곤이 대변인으로서 선거유세를 지원한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일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맥스 모델인 하정우와 드라이 d 모델인 지드래곤이 출연하는 맥주 대통령 선거 홍보영상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케이블 채널과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실제 대통령 선거를 진행하는 것처럼 맥주 대통령 선거 포스터, 선거 판촉물 등도 제작 배포되며, 캠페인 기간 동안 주요 거점을 중심으로 선거 유세 및 오프라인 투표 이벤트도 병행할 예정이다.
이 캠페인은 4월 20일까지 진행되며, 맥주 대통령 선거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 사이트에(www.BEERVOTE2014.com)에 접속해 자신이 원하는 후보에 투표 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