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에서 즐기는 신나는 영화축제
상태바
우리동네에서 즐기는 신나는 영화축제
  • 성영열 기자
  • 승인 2015.10.29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 휴(休)시네마 작은영화관 기획전

작은영화관 기획전_완주’가 11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완주 휴(休)시네마에서 열린다.

 이번 ‘2015 작은영화관 기획전_완주’는 5개 부분, 17편의 영화를 총 37회 상영하고, 영화감상 후 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먼저 ‘낮선 친구와의 만남’전에서는 새롭고 낯선 친구들과의 만남을 통해 위험에 빠지기도 하고 재미와 모험을 찾아나서는 애니메이션 4편을, ‘따로 또 같이, 가족’전에서는 가족을 둘러싼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보여주는 ‘국제시장’ 등 영화 4편을, 한국 영화사의 고전인 ‘5인의 해병’, ‘피아골’ 등은 ‘추억의 영화관’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특별 프로그램’전에서는 단편 영화 ‘나누고파’, ‘응답하라 117’ 등 2015년 전북 주민시네마스쿨 수료작을 상영하여 우리 동네 이웃이 만든 완주 군민들의 평범하고도 특별한 일상을 볼 수 있다.
누구나 참여가능한 ‘2015 작은영화관 기획전_완주’는 무료로 진행되며, 현재 작은영화관에서 예약 및 관람권을 배부 받을 수 있다.

또한, 수익금으로는 지역주민을 위한 문화예술발전 사업을 활용, 세부적인 계획을 세워 문화공연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완주군은 “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에게 보다 많은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여 삶의 질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