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들의 입학! 경찰관이 함께 축하해요”
상태바
“새내기들의 입학! 경찰관이 함께 축하해요”
  • 이세웅 기자
  • 승인 2017.03.0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경찰서(서장 신일섭)는 2일 입학 및 개학을 맞이하여 순창 관내 초?중?고 12개 학교에서 경찰?학교?학생?NGO가 함께 참여하는 대대적인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펼쳤다.

학교폭력 예방 전단지와 볼펜세트 및 파일홀더를 함께 나눠주고 학교폭력 근절 구호를 함께 외쳤으며,‘3년동안 학교생활 다짐’과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친구에게 한마디’등 학생들이 직접 참여하는 행사 등을 진행하며 큰 호응을 받았다.

특히 순창고등학교, 순창북중에 새로 입학한 새내기 1학년 학생들이 정문을 통과할 때, 경찰?학생회 학생들이 박수를 치고 호응을 하며“입학 축하해!”,“즐거운 학교생활 시작하자!”등 격려를 해주며 선후배간의 훈훈한 관계를 이끌어 나갔다.

1학년에 입학한 신입생은 “고등학교 입학이 아직 실감이 나지 않았는데, 등굣길에 경찰관과 선배들이 응원해주는 모습을 보고 학교생활을 더욱 잘 해야겠다고 다짐했다. 오늘 느꼈던 따뜻한 정을 잊지 않고 내년에 후배들이 들어오면 되돌려주겠다”라고 밝혔다.

신일섭 서장은 “입학한 초?중?고 신입생들 모두 축하하며, 보람차고 따뜻한 학교생활 하기를 바란다. 우리 학생들이 친구들과 좋은 추억을 쌓고 학업에 충실할 수 있는 건강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우리 경찰관들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