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뉴 크루즈, 군산 1호차 출고
상태바
올 뉴 크루즈, 군산 1호차 출고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7.03.14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 군산공장에서 새롭게 출시한 올 뉴 크루즈의 군산 1호차를 13일 출고하여 홍보관 앞에서 출고식 행사를 하였다.
 

군산 1호차 주인공은 평소에도 내고장 상품 애용 운동에 앞장서고, I ♥ 쉐보레 I ♥군산 운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전 군산시의장 진희완 군산시의원이다.
 
진희완 군산시의원은 직전 군산시의장시절 전라북도 14개 시의장단 정기회의때 내고장에서 생산한 한국지엠차 구매운동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역설하였고, 관용차를 알페온으로 바꾸어 홍보하는 열정적인 활동을 하였으며, 이번에도 내고장에서 생산한 올 뉴 크루즈를 제일 먼저 사서 홍보하겠다면서 1호로 출고하였다.
 
진희완 군산시의원은 “ 내고장에서 생산되는 올 뉴 크루즈의 군산 1호차 주인공이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직접 타보니 역시 급이 다른 차라는 것을 알겠다. 우리 고장에서 생산한 올 뉴 크루즈가 대박을 칠 수 있도록 주변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이동우 한국지엠 군산본부장은 “평소 한국지엠의 발전을 위해 노력을 해 주신 진희완 군산시의원님께서 올 뉴 크루즈를 군산에서 1호로 출고해 주셔서 고맙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군산공장 임직원들은 완벽한 품질을 확보하여 고객들이 감동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산공장에서 생산하는 올 뉴 크루즈는 13일부터 본격적으로 고객에게 인도를 시작하였고, 20일부터 내고장 애용 운동 차원에서 14개 시군 및 대학교를 순회하면서 판촉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