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코스 노향선 대표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재단 정기후원회원 가입
상태바
㈜나우코스 노향선 대표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재단 정기후원회원 가입
  • 나인기 기자
  • 승인 2017.04.12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우코스 노향선 대표는 지난 10일 부안참뽕과 지역특산물을 활용한 미용상품 개발과 홍보마케팅을 위한 MOU 체결차 부안군을 방문한 자리에서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재단 정기후원(CMS) 회원에 가입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월 150만원, 디딤씨앗지원사업단에 월 30만원을 후원하는 등 평소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노향선 대표는 “전국 최초로 대학교 신입생 반값등록금을 실시한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부안군민의 저력에 깜짝 놀랐다”며 “지역인재를 양성하는 일에 군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이기 때문에 부안군이 앞으로 더욱 발전할 것으로 기대되고 부안군민을 위해 작은 금액이지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가입배경을 설명했다.
 
나누미근농장학재단 김종규 이사장은 “부안군과 협약을 맺어 추진하는 부안참뽕을 이용한 미용상품의 성공적인 개발과 판매를 통해 세계로 뻗어 가는 기업이 되길 기원하고 부안군과 상생의 관계가 되길 희망한다”며 “부안군의 인재양성을 위해 후원회원에 가입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나우코스는 2000년 3월 27일 설립돼 125명이 고객입장을 우선으로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회사로서 세종시에 공장을 두고 기초, 색조, 바디, 헤어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2015년 중국 상해지사를 설립하는 등 세계로 뻗어가는 수출유망 기업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