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형 군수“개인 능력향상이 곧 조직의 발전”강조
상태바
강인형 군수“개인 능력향상이 곧 조직의 발전”강조
  • 김병훈 기자
  • 승인 2010.08.02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인형 순창군수가 2일 군청 3층 회의실에서 열린 8월중 월례조회에서 “개인의 능력 향상은 곧 조직의 경쟁력으로 직결된다”며 “개인의 능력 향상에 적극 노력해 줄 것”을 주문했다.

강 군수는 또 “장류축제, 강천산, 온천개발, 장류체험관 운영 등을 추진함에 있어 타 지역과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많이 개발해야 순창으로 사람이 찾아오고 지역경제가 활성화 될 수 있다”고 말하고 “순창에 한번 오신 손님들이 다음에도 또 오고 싶도록 이미지메이킹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강 군수는 이어 “지난달 열린 공청회를 통해 어려운 난제를 어느정도 맥을 잡을 수 있게 된 만큼 공청회시 논의된 사항이 가능한한 빠른 시일 내에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대상, 사조산업 등 순창에 둥지를 튼 기업에 대해서는 공직자 여러분부터 긍정적인 시각을 갖고 그 기업들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더욱 관심을 갖고 우리 군과 기업이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이와함께 “이달 중 단행될 조직개편과 인사를 앞두고 인사는 본인의 의사도 중요하지만 조직의 부름이 있어야 한다”며 “이번 인사를 통해 앞으로의 4년을 이끌어갈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고 빠른 시일내에 조직을 안정적으로 이끌어나가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김병훈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