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사회서비스원, ‘전북복지희망포럼’ 참가자 모집
상태바
전북사회서비스원, ‘전북복지희망포럼’ 참가자 모집
  • 김현표 기자
  • 승인 2022.01.16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사회서비스원(원장 서양열)은 전라북도 사회서비스 분야별 협력체계 구축을 목적으로 ‘전북복지희망포럼’ 참가자를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전북복지희망포럼’은 사회서비스 분야별 종사자들의 실질적인 소통 창구로 기관의 장부터 일반 직원까지 자격 제한을 두지 않고 참여할 수 있다.

사회서비스원은 "전북복지희망포럼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함께 사회서비스 현장의 문제를 고민하며, 전북도민의 행복미래를 위한 즐거운 연대를 만든다"고 전했다.
전북복지희망포럼 참가자는 2022년 12월까지 연대를 통해 전라북도 사회서비스 분야의 혁신을 위한 의제를 발굴하고 함께 성장하기 위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프로그램은 출범식 및 의견 청취, 사회서비스 전문특강, 정책 세미나로 진행되며, 2월 중 출범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전라북도 사회서비스 종사자는 전북사회서비스원 홈페이지(http://jeonbuk.pass.or.kr)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한편, 전라북도 출연기관인 전북사회서비스원은 지난해 12월 16일 개원식을 갖고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으며, 사회서비스 기관 종사자 인권보호, 노무·법률·회계 등 컨설팅, 종사자 역량 강화 및 소진 예방에 필요한 다양한 지원과 교육사업을 도내 사회서비스 현장에 지원할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