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김제지역자활센터, 농협 김제시지부의 후원으로 ‘맛있는 한포기 나눔’ 김장 나눔 행사 진행
상태바
전북김제지역자활센터, 농협 김제시지부의 후원으로 ‘맛있는 한포기 나눔’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신은승 기자
  • 승인 2022.12.1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김제지역자활센터(센터장 이석규)는 자활사업 참여주민들과 함께 지역사회의 저소득층을 위한 ‘맛있는 한포기의 나눔’김장 나눔 행사를 지난 12일에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행사는 축소해 전달식만 진행했지만, 후원의 온기는 더없이 따뜻하게 느껴졌다.

자활사업 참여주민들의 손길로 길러낸 배추 등 농산물과 농협 김제시지부(지부장 김태곤)의 후원이 더해져 진행됐으며, 지역사회 저소득층이 추운 겨울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손수 준비한 김장 양념으로 김장김치를 담가 따뜻한 정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
이날 행사를 후원한 김태곤 농협 김제시지부장은 “코로나와 경제적인 상황이 좋지 않아 힘든 시기지만 추운 겨울 지역사회와 함께하기 위해 마련된 김장 나눔 행사인 만큼 함께 할 수 있어 좋다. 작은 힘이라도 지역사회를 위해 힘이 되고 나누는 기회가 있어서 좋고,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석규 센터장은 “항상 함께해 주시는 농협 김제시지부장님과 직원들에게 감사하다. 매년 후원을 통해 주변의 이웃들을 돌아 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고, 앞으로 지역사회 안에서 센터가 함께 할 수 있는 사업 발굴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힘든 시기이지만 지역주민들이 함께 이겨낼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