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신년사 이해양 무주군의장
상태바
2023 신년사 이해양 무주군의장
  • 전북연합신문
  • 승인 2023.01.01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의 곁에서 군민께 힘이 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그리고 출향인 여러분! 희망찬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기를 바랍니다.

제9대 무주군의회가 출범한 지 어느덧 6개월이 지났습니다. 짧은 기간이었지만 무주군의회 의원들에게는 주민의 다양한 요구를 듣기 위해 발로 뛰며,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대안을 찾고자 치열하게 공부하고 고심하는 뜻깊은 시간 이었습니다.
새롭게 시작한 제9대 무주군의회는 군민의 곁에서 군민께 힘이 되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고자 ‘새로운 변화, 함께하는 의정, 내일을 준비하는 무주군의회’라는 슬로건으로 무주의 밝은 미래를 구현하기 위한 활동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올 한해 무주군의회는 ‘나날이 새롭고, 또 날이 갈수록 새로워진다’는 일신우일신(日新又日新)의 자세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과거의 익숙함과 구습에 매여 새로워지기를 포기하는 순간, 성장은 멈추고 소통도 중단됩니다. 목표와 방향 설정에 한계를 짓지 않고 보다 나은 내일을 만들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공부하고 연구하는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
사랑하는 군민여러분!  
무주군의회는 군민께 더 나은 현재를 안겨드리고 더 높은 이상을 보여드리겠다는 처음의 다짐을 잊지 않고, 무주의 가치를 높이고 군민의 행복을 실현하기 위한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는 데 모든 힘과 역량을 집중시켜 나가겠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2023년은 검은 토끼의 해입니다. 토끼의 지혜와 영민함처럼 어떤 어려움이 닥치더라도 슬기롭게 이겨내시고 즐거운 한 해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