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4회 남원 춘향제, 다채로운 존으로 봄날의 추억 만들기
상태바
제94회 남원 춘향제, 다채로운 존으로 봄날의 추억 만들기
  • 양용복 기자
  • 승인 2024.05.01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시는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제94회 춘향제에서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존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승월교 및 사랑의 광장 일대에서 펼쳐지는 이번 춘향제는 가족부터 연인까지 모든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춘향제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춘향난장’이다. 백종원의 막걸리 푸드와 남원 향토 음식의 콜라보레이션이 이뤄지는 이 공간에서는 정찰제 도입 및 원산지 및 중량 표기, 현장 감독을 통해 바가지요금을 근절하고 투명한 가격 정책을 실현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가족 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패밀리존’에서는 대형 에어바운스 놀이터, 매직벌룬쇼, 드론체험, 로봇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커피를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커피크닉존’, 도심 속에서 즐기는 특별한 피크닉을 경험할 수 있는 ‘피크닉존’, 춘향제의 시작점이 되는 게임형 미션 ‘스탬프투어’, 그리고 남원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남원홍보관’ 등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존이 준비돼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춘향제는 가족 단위 방문객뿐만 아니라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해 봄날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춘향제를 찾는 모든 이들에게 봄날의 향기와 함께 즐거움이 가득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