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새만금상설공연. Ariul Fiesta Season 2. 아리울 락 페스타 개최
상태바
2012 새만금상설공연. Ariul Fiesta Season 2. 아리울 락 페스타 개최
  • 권진영 기자
  • 승인 2012.08.06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 새만금상설공연장의 공기를 뒤흔들 엄청난 밴드들이 몰려온다.
열대야로 가득 찬 8월의 한 여름날, 새만금에서 펼쳐지는 뜨거운 밴드 열전.


아리울 페스타, 이번에는 락 페스타로 새만금을 흔들다.
물의 도시, 새만금에서 처음으로 문화와 예술의 꽃을 피우는 새만금상설공연(주관 전주세계소리축제조직위원회, 위원장 김한)이 여름을 맞아, 여름의 열기보다 더 뜨거운 열정의 락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18일 토요일, 새만금 방조제 내 신시배수갑문 옆에 위치한 새만금상설공연장 ‘아리울예술창고’에서는 시즌별 테마공연 ‘Ariul Rock Fiesta'가 열린다.

국내 최정상의 밴드들이 한 자리에
‘Ariul Rock Fiesta'에는 국내 최고의 밴드들이 출연, 여름의 열기마저 무색케 할 정도의 뜨거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 날 출연하는 밴드들로는 슈퍼키드, 몽니, 커먼그라운드, 스타피쉬, 휴먼스 등 총 다섯 개 팀이다.
커먼그라운드는 멤버 전원이 최정상급의 연주자들로 구성된 국내 최고의 소울 훵키 브라스 밴드로, 록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오래전부터 탁월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슈퍼키드와 몽니는 국내에서 록밴드들이 대거 출전하는 록큰롤 경연 프로그램 ‘탑밴드’에 출연하며 실력을 검증받은 굴지의 록밴드로 이 날 공연을 통해 미디어매체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한 매력을 한껏 발산할 예정이다. 또한, 전북지역을 무대로 활발하게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룹 휴먼스와 스타피쉬의 무대도 놓칠 수 없다.

바다 위에서 펼쳐지는 낭만의 불꽃놀이.
이 날 ‘Ariul Rock Fiesta'에서는 본 공연 외에도 다채로운 부대행사로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공연이 끝난 직후에는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특히, 끝없이 바다가 펼쳐져 있는 새만금방조제 한 가운데에서 펼쳐지는 불꽃놀이는 한 여름밤의 특별한 장면을 연출하여 관객들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며, 이 밖에도 행사장 곳곳에 새만금의 바람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는 바람개비, 연날리기, 비눗방울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들도 진행된다.

자세한 자세한 내용은 www.ariulart.com 혹은 070-7716-3390으로 문의하면된다./권진영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