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평선학당’체계적인 학사관리로 성적 UP, 만족도 UP
상태바
지평선학당’체계적인 학사관리로 성적 UP, 만족도 UP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2.09.16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재양성의 요람 「지평선학당」이 전국 최고의 시설과 우수 강사진, 체계적인 학사운영 시스템으로 공립학원의 롤모델로 전국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가운데 지난 10일~ 12일에는 2명의 전문 컨설턴트를 초빙하여 고 1?2학년 수강생을 대상으로 학습컨설팅을 실시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지평선학당은 서울 유명학원의 과목별 담당강사가 학생들의 내신관리, 공부습관 등을 파악하여 주력 학습영역(과목) 설정 등 맞춤형 학습전략을 제시해주었다. 학습컨설팅을 위해 부원장, 관리실장이 지역에서 상주하면서 전반적인 수업진행을 지원하고 강사관리는 물론 수강생들의 학습과 생활지도를 하고 있다. 또한 주기적으로 전문 컨설턴트를 초빙하여 개인별 학습컨설팅에서부터 입시컨설팅까지 체계적으로 학생들을 관리하고 있다.
덕암고 2학년 서아라 학생은 “내가 어떤 대학을 가고 싶은지 또 어떤 대학을 갈 수 있는지 잘 모르고 뚜렷한 목표도 없이 대학과 성적 이야기만 나오면 주눅이 들고 자신감이 없었는데 지평선학당에서의 수차례 컨설팅을 통해 대학에 대한 정보도 얻었을 뿐 아니라 자신감을 얻고 ‘나도 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또한 앞으로 내가 이뤄갈 꿈과 미래를 다시 한번 점검해보고 확고히 다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흡족해 하였다. 
수강생 학부모인 김공순씨는 자녀가 지평선학당을 꾸준히 다닌 덕분에 성적이 월등히 상승해 지난 학교시험에서 전교 1등의 영예를 안았다면서 지평선학당 관계자와 강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지평선학당 강사들은 충실한 강의를 위해 수업시간 2시간 전에 출근할 뿐만 아니라 정규수업 시간보다 일찍 등원하는 학생들에게는 개인별 취약분야에 대해 클리닉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시험기간에는 고득점을 획득할 수 있도록 개개인에게 적합하게 집중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강의가 없는 일요일에도 무료로 시험대비 강의를 진행해 학생들의 성적향상에 기여하고 있어 학생과 학부모들의 만족도 또한 매우 높다.
한편 학부모들의 교육에 대한 관심도를 업그레이드시켜 김제시가 꿈과 희망이 넘치는『명품 교육도시』로 성장하는 데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학부모 및 시민들을 위한 교육설명회 및 명사특강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