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暑, 수범 경찰관, 「스마트 익산경찰」선발
상태바
익산暑, 수범 경찰관, 「스마트 익산경찰」선발
  • 문공주 기자
  • 승인 2012.10.18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경찰서(서장 조용식)에서는 18일 각 부문별 수범 경찰관을 「스마트 익산경찰」로 선발하였다.
「스마트 익산경찰」은 익산경찰서 소속 경찰관 중 각자의 위치에서 성실하게 직무를 수행하고, 탁월 성과가 있는 경찰관에 대해 청렴성과 성실성 부문의 ‘깨끗한 경찰’, 친절과 봉사 그리고 효행 부문의 ‘따뜻한 경찰’, 범죄예방과 검거 부문의 ‘든든한 경찰’, 고객만족 및 대민홍보 부문의 ‘감동주는 경찰’ 등 4개 부문에 대해 각 부서에서의 추천과 청문감사관실의 엄격한 공적 확인을 통해 후보자를 선정하고, 심사 위원회를 통해 공정하게 선발되었다.

이 날 심사 결과 ‘깨끗한 경찰’ 부문에 경무계 조찬기 경사, ‘따뜻한 경찰’ 부문에 춘포파출소 김민구 경사, ‘든든한 경찰’ 부문에 생활안전과 112 상황실 최충언 경사, ‘감동주는 경찰’ 부문에 망성파출소 원용만 경위가 선발되었으며, 선발된 경찰관들에게 인증패와 부상품, 포상휴가 그리고 차후 승진 및 인사 시 우선권을 부여특전이 주어지게 된다.
조용식 익산서장은 “각자의 위치에서 묵묵하게 맡은 바 직무를 성실하게 수행해 존경과 신뢰를 받는 수범 경찰관으로 선발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앞으로도 어느 부서에서 일하던지 모범적인 경찰이 되어주길 바란다”라고 격려하였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