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신년인사회 개최
상태바
고창군 신년인사회 개최
  • 한병훈 기자
  • 승인 2013.01.08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 발전에 힘과 지혜 모으자”

고창의 발전을 기원하고 새해 힘찬 출발을 다지는 신년인사회가 농협중앙회고창군지부(지부장 고두성) 주관으로 8일 고창군청 5층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강수 고창군수와 박래환 군의장 및 군의원, 김춘진 국회의원, 정운천 새누리당 전북도당위원장, 임동규ㆍ오균호 도의원, 조기준 고창경찰서장, 박우정 고창군애향운동본부장, 송봉아 고창군여성단체협의회장, 각급 기관 및 사회단체장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강수 군수는 “지난해 국민권익위원회의 청렴도 평가에서 8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에서 가장 많은 귀농인이 선택한 귀농귀촌 1번지로서 농식품부 기관표창을 수상하는 등 중앙부처 및 상급 기관의 각종 수상과 공모사업 36개 분야에서 총사업비 589억원과 인센티브 13억원을 확보하는 빛나는 성과를 거뒀다며, 2013년에도 “청정한 자연과 함께 하는 행복한 고창”으로 발전하도록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 지정을 위해 노력하고, 세계 5대 갯벌 중 하나인 고창갯벌의 생태계 보존, 구시포 국가어항 및 주변 연안 개발로 고창의 새로운 미래성장 동력산업의 기반 조성, 일자리창출, 문화관광, 농업, 복지 분야에 매진”하겠다며 “살기 좋은 고창, 풍요로운 고창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모두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 줄 것”을 강조하면서 참석자들과 함께 고창발전에 대한 결의를 다졌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농협중앙회고창군지부 고두성 지부장은 경쟁력 있는 고품질 농산물 생산과 유통지원을 통해 농가소득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을 강조했다.
이어 참석자들은 새해 힘찬 출발을 다짐하며 서로가 덕담을 건네는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