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상공회의소, 청년취업 활성화를 위한 미니채용박람회 개최
상태바
군산상공회의소, 청년취업 활성화를 위한 미니채용박람회 개최
  • 김재복 기자
  • 승인 2013.05.23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상공회의소 (회장 이현호)는 23일 군산대학교에서 “청년취업 활성화를 위한 미니채용박람회”를 개최 했다. 
이날 미니채용박람회는 “청년취업 아카데미” 사업에 함께 참여하고 있는 한국무선인터넷솔루션협회(KWISA)의 컨퍼런스 장을 활용 “비트앤펄스, 크로시스, 뮤텍소프트,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스, 모바인“사 등의 업체 대표 및 임원을 초청하여, IT융합소프트웨어 전문인력 양성과정 연수생 40여명과 기 수료생 10여명 등 총 50여명을 인터뷰 하였다.

이번 “미니채용박람회”를 통해 청년취업 아카데미 연수생들에게는 취업실전 인터뷰 실습의 기회가 될 수 있으며, 기업체의 니드에 부응하는 연수생은 직접 취업으로 연계하기로 하고 지역대학 졸업생 취업율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현호 군산상의 회장은 “매년 군산지역을 방문하는 한국무선인터넷솔루션협의회 행사 인사말을 통해 향후 협의회와 더욱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적극 공조하여 더 많은 지역인재들의 취업 활성화에 기여해 줄 것”이라며“필요한 인재교육은 청년취업아카데미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과 훈련을 실시하여 실질적인 기업맞춤형 인재 양성 지원사업으로 지역 대학의 취업률 향상과 지역 대상의 위상제고에 군산상공회의소가 앞장설 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