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 추석 사전 예약판매 실시!!
상태바
롯데백, 추석 사전 예약판매 실시!!
  • 서윤배 기자
  • 승인 2013.08.20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업계가 추석을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대비해 벌써부터 분주한 추석행사 준비에 여념이 없다.
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홍정화)이 19일부터 9월 1일까지 ‘추석선물세트 사전예약판매’ 및 추석선물 상담 TF팀을 운영하는 등 본격적인 추석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지하 1층 식품매장에서 추석선물을 빠르게 준비하기 위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접수를 받고 있다.
예약품목은 갈비, 정육, 수산, 굴비, 표고버섯, 곶감, 옥돔, 대하, 멸치, 청과세트 등으로 이용자들은 구매품목에 따라 구매금액의 5~30%의 할인행사, 멤버쉽 카드 포인트 적립의 혜택 등을 누릴 수 있는 예약판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의 추석선물 특별상담과 쇼핑 편의 증진을 위해 추석선물 상담 TF팀을 가동, 기업체 및 단체 등을 대상으로 상품권 및 선물세트 관련 전화 상담과 업체방문 통해 선물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이에 백화점 식품팀 관계자는 “알뜰한 추석선물 사전 예약판매 행사로 실속구매와 혼잡한 명절쇼핑을 피할 수 있어 벌써부터 사전 문의 전화가 많이 들어오고 있으며, 일찌감치 추석선물을 준비하는 것이 현명한 추석을 보낼 수 있는 쇼핑방법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사전예약 상담 문의(289-3001~3), 기업체 단체선물 상담 (289-3745~7)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