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현대 FA컵 결승전 어린이 관중초대
상태바
전북현대 FA컵 결승전 어린이 관중초대
  • 윤복진 기자
  • 승인 2013.10.15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단장 이철근)이 오는 19일 오후 1시 30분 전주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포항 스틸러스와 '2013년 하나은행 FA CUP' 결승전에 어린이를 초대한다.
이번 행사는 현대자동차 전북지역본부와 함께 열린다.

전북은 ‘2013년 하나은행 FA CUP’ 결승전에서 도민이 가족과 함께 경기장을 찾아 힘찬 응원과 행복한 추억 만들기를 할 수 있도록 하기위해 어린이 초대권(선착순 3000명)을 현대자동차 전북지역 지점 및 대리점 내방고객에게 오는 15일부터 배포한다.
전북은 결승전이 홈에서 열리는 만큼 전북팬들의 절대적 응원에 힘입어 FA컵 최다 우승 달성과 함께 우승 세레모니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지역본부 서병찬 본부장은 “지역연고구단으로써 전북과 모기업 현대자동차를 대표하는 전북현대 모터스 FC는 우리 모두의 자랑이다”며 “결승전이 전주에서 열리는 만큼 현대자동차 전북지역본부의 모든 인프라를 총동원해 전주성 만원 관중과 함께 전북이 우승컵을 들 수 있도록 적극홍보 및 지원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이철근 단장은 “우승을 향한 마지막 싸움에 전북도민의 절대적 응원의 힘이 필요한 상황에서 현대차 전북지역본부의 적극 홍보지원에 감사하다”며 “전북의 팬 여러분의 응원의 기운을 받아 꼭 우승으로 보답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윤복진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