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지리산뱀사골 단풍 그림그리기 대회
상태바
제1회 지리산뱀사골 단풍 그림그리기 대회
  • 김동주
  • 승인 2013.10.21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리산국립공원북부사무소(소장 김상식)이 오는 26일, 지리산 뱀사골 일원에서 제1회 지리산뱀사골 단풍 그림그리기 대회를 가질 계획이다.
남원, 운봉, 인월, 산내 등 지리산국립공원 일원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한 이번 제1회 지리산뱀사골 단풍 그림그리기 대회는 지리산 뱀사골의 아름다운 단풍을 주제로 그림을 그리면서, 자연과 소통하고 국립공원의 소중함을 인식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진행되며, 전화, 팩스로 사전 접수를 하거나 당일 현장접수로 참여할 수 있다.

어린이다운 상상력이 주제와 잘 어우러진 작품을 선정해 초등학교 저학년부와 고학년부로 나누어 진행되는 이번 대회 결과는 31일, 리산국립공원홈페이지(http://jiri.knps.or.kr)를 통해 발표되며, 국립공원관리공단 이사장상 등 총 30명에게 상장 및 부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이날 대회에서는 그림 그리기 외에도 어린이들이 국립공원을 사랑하고 지리산국립공원의 아름다움을 간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병행하여 운영할 예정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도 지급한다.
한편 자세한 일정은 지리산국립공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참가신청 및 문의사항은 지리산국립공원북부사무소(전화 063-630-8900, 팩스 063-630-8902)로 하면 된다./남원=김동주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