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효랑! 임실사랑 효나눔' 행사 성료
상태바
'사랑! 효랑! 임실사랑 효나눔' 행사 성료
  • 이기주 기자
  • 승인 2013.11.13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노인복지관·임실군북부권노인복지관(관장 유명원)은 ‘사랑! 효랑! 2013년 임실사랑효나눔’행사를 지난 12일 임실군노인복지관 2층 강당에서 어르신 200여명을 모신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사랑! 효랑! 2013년 임실사랑효나눔’의 행사를 담당한 강승완 사회복지사는 "지역사회 내 기업, 단체, 상점이 지역 내 어르신에게 필요한 도움을 직접 제공하는 효 나눔 공동체로 물품을 기부함으로써 아름다운 이웃과 함께 저소득 노인 가정을 지원하여 임실 지역 사회의 아름다운 나눔 공동체를 만드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신현택 임실군수권한대행, 김택성 전라북도의원, 이원석 농협임실군지부장, 김학관 전 임실군의장, 김한기 임실군의원이 참석했으며, 농협 임실군지부, 임실수산, 임실 약사회, 정마트, 참예우, 맵시나, 전주 보화당, 익산약국, 정신요양시설 삼정원, 전주 원광모자원이 행사에 물적 양적 후원품을 지원하여 보다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특히 어르신들의 활기찬 노후와 재미를 위해 웃음치료행복연구소에서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마술, 웃음치료, 레크레이션댄스 등을 준비하여 참석한 어르신들이 높은 호응 속에 진행이 되었으며 행사가 끝난 후 많은 어르신들이 이구동성으로 10년은 더 젊어졌고, 더 건강해진 기분이 든다고 말했다.
또한 행사가 끝난 후에는 임실군노인복지관과 임실군북부권노인복지관에서 준비한 수면양말 및 간식과 선물 등을 푸짐하게 드려 임실어르신들에게 작은 정성이 큰 행복을 더해드리는 행사가 되었다.
유명원 관장은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에게 다양하고 풍요로운 행사를 위해 지역네트워크 활성화를 통해 함께 만들어가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