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공연 <비밥(BIBAP)>
상태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공연 <비밥(BIBAP)>
  • 김재복 기자
  • 승인 2014.03.02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넌버벌 퍼포먼스로 자리 잡은「비밥(BIBAP)」이 오는 7일(금)부터 8일(토)까지 2일간 3회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맛있는 공연을 선보인다.

 
이 공연은 지난 2008년 한식세계화 프로젝트사업으로 탄생하여 영국 에딘버러 페스티벌에 참가했으며 전석매진이라는 신화를 이루어 한국의 특별한 매력 기(氣)와 흥(興), 정(情)의 정서가 잘 녹아져 다양한 국가의 사람들이 쉽고 편안하게 한국을 즐길 수 있는 공연이라는 평을 받았다.

 
서울에는 비밥전용관을 오픈하여 공연 중이며 일본, 대만, 중국, 싱가포르, 태국, 홍콩, 베트남, 마카오 등에서 해외공연을 하며 한류 상품으로 큰 인기몰이 중이다.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공연 「비밥(BIBAP)」은 신나는 소리와 현란한 몸짓, 코믹한 요소 등이 버무려져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빠르고 힘찬 소리의 비트박스와 아카펠라가 어우러져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높은 평점을 받고 있는 공연이다.

 
때로는 관객들도 무대에 올라 배우가 되기도 하고 관객은 또 다른 배우에 웃음을 터트리는 등 관객들도 모두 비밥에 출연하는 배우가 되어 배우와 관객이 소통하며 무대와 객석을 허물며 함께 즐기는 공연이다.

 
군산예술의전당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신학기를 맞이하여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36개월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비밥 전용관과 대도시 공연 보다 70%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고 전했으며 “ 학업에 지친 학생들과 일상탈출을 꿈꾸는 직장인 등의 스트레스 해소 공연으로도 강력 추천한다”고 말했다.
/군산김재복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