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 <두새끼 SHOW> 콘서트 군산에 오다
상태바
컬투 <두새끼 SHOW> 콘서트 군산에 오다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5.09.03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재치와 잊지 못할 웃음 선사!

공연의 제왕 컬투의 <두 새끼손가락을 걸고 웃게 해드릴 것을 약속하는 두새끼 SHOW> 전국방방곡곡 콘서트 군산공연이 오는 5일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번 전국투어는 전국방방곡곡에서 관객과 조금이라도 가까운 공연장에서 만나고자 하는 컬투의 마음이 담겨있으며, 군산공연은 이번이 2번째라서 군산시민에겐 더욱 친근한 만남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공연은 개그, 춤, 노래, 토크 등 탄탄한 짜임새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쌍의 커플에게만 프로포즈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포즈 연인석’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최근에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화제가 된 ‘냉혈인간 사이보그’가 컬투의 멤버 김태균으로 밝혀지면서 걸죽한 입담과 함께 컬투의 노래실력까지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잊지 못할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컬투쇼는 지난 4년간 인터파크 연간 및 월간 순위에서 국내콘서트 예매율 최상위권을 차지할 만큼 많은 관객들이 찾는 인기공연이다. 특히 남녀노소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컨텐츠로 공연시간 내내 모든 관객과 호흡, 공감대를 형성하며, 관객과 소통하는 명실상부 최고의 공연으로 손꼽힌다.

’컬투쇼‘ 군산공연은 오는 9월5일 오후3시, 7시에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기타 공연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군산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s.gunsan.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군산=허정찬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