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경찰서-청소년보호협의회, 청소년 선도-보호활동에 앞장서기로
상태바
순창경찰서-청소년보호협의회, 청소년 선도-보호활동에 앞장서기로
  • 이세웅 기자
  • 승인 2017.09.05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경찰서(서장 신일섭)는 최근 경찰서장 및 각 과장이 참석 청소년보호협의회(위원장 장종일)와 함께 경찰서 3층 회의실에서 정기회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는 청소년보호협의회 신규위원 2명위촉하고 양인식 위원에게는 경찰 업무 발전에 노력한 공로로 감사장이 수여되었다. 또한 사회적 약자보호를 위한 3대 치안정책 ▲젠더폭력 근절 ▲아동?노인?장애인 대상 학대?실종 대응 예방 ▲청소년 보호에 대하여 경찰의 추진방향 등에 대해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특히 지난 상반기동안 경찰의 추진 실적과 성과에 대해 보고하고 피드백하는 등 경찰업무 발전에 논의하였다.

청소년보호협의회 신임위원으로 위촉된 권삼칠 위원은 “평소 청소년 보호에 대해 관심이 많았으며 이렇게 신임위원으로 위촉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순창 지역 모든 청소년이 내 아이다 라는 생각으로 활동하겠다”고 밝혔으며, 감사장을 수여받은 양인식 위원은 “더 열심히 활동하라는 뜻으로 생각하고 청소년이 안전한 순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신일섭 순창경찰서장은 “경찰업무 특히 청소년 업무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도와주는 청소년보호협의회 위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우리 학생들이 순창 발전의 중추적인 인재로 커나갈 수 있도록 많은 지원가 협조를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순창경찰서와 청소년보호협의회는 매년 5~10명에 모범청소년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학교폭력 예방캠페인?밤거리 순찰 등에 적극 참여하는등 청소년 선도?보호활동을 위해 애쓰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