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골프 유망주들의 보금자리 신평초등학교
상태바
나비골프 유망주들의 보금자리 신평초등학교
  • 임예원 기자
  • 승인 2010.10.18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6일 전주스카이골프장에서 제1회 한국나비골프초등연맹회장(최철주)배 전국초등학생 나비골프대회가 열렸다.

대구 및 전국 각지에서 참가한 160여명의 유치원 및 초등학생들이 참가한 이 대회에서 신평초등학교 학생들은 23명 참가학생 중 1위 2명, 2위 3명, 3위 2명, 4위 2명, 5위 4명, 7위 2명, 8위 2명, 9위 2명 총 19명이 수상하고 단체우승을 차지하는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본 대회에서는 대구 남덕초등학교에서 처음으로 참가해 1학년, 4학년 학생이 1위를 차지하는 등 월등한 실력을 뽐냈다.

이 대회에서는 초등학생의 나비골프 실력이 어느 한 학교에 치중되지 않고 전국적으로 균등화됨으로써 나비골프가 전국적으로 저변화 됐으며 따라서 앞으로의 대회에서는 보다 많은 연습량이 우승의 성패를 좌우할 것으로 보여진다.

신평초등학교는 올해 열리는 마지막 대회까지 단체우승을 거둠으로써 나비골프 유망주들의 보금자리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는 계기가 됐다.

최철주 교장선생님은 "나비골프를 통해 건강한 체력, 집중력 향상으로 인한 학력신장,경기규칙을 배워가며 길러지는 예절 등의 교육적 효과를 거두고 있다"고 말했다.
 
최 교장은 "앞으로도 학생들이 나비골프를 통해 즐겁고 보람있는 학교생활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임예원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