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2011년도 새해 이장단과의 간담회 성황리 마쳐
상태바
장수군 2011년도 새해 이장단과의 간담회 성황리 마쳐
  • 박래윤 기자
  • 승인 2011.03.16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이 군정발전과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실시한 2011년 새해 이장단과의 간담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군은 지난 8일 장수읍을 시작으로 16일까지 7개 읍면을 순회하며 이장단과의 간담회를 갖고 장수군 주요사업 설명과 함께 지역주민과의 진솔한 대화의 장을 마련했다.

이번 이장단 간담회에는 군정발전에 대한 관심과 참여도가 높은 만큼 총 105건의 건의사항이 접수됐다.

특히 공중목욕탕 건립, 보건의료원 산부인과 신설, 장수 소도읍 가꾸기 사업 관련 읍내 주차장 신설 및 주차 대책, 장계장례식장 건립, 수로개설, 농자재 보조 지원 확대 등 지역개발과 지역주민 모두가 고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효율적이고 발전적인 의견이 주로 제시됐다.

장재영 군수는 간담회 기간 읍면 직원들과 화합오찬을 통해 직원과의 소통행정을 추진했으며 경로당과 품목별 작목반, 기업체 사업장 등 생활현장을 방문, 현장에서 다양한 계층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갖고 “간담회 기간 제시된 건의사항들이 지역발전의 초석이 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세계 최고의 농업․건강 중심도시 장수 건설을 위해 아낌없는 협조와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간담회 기간 장계면 이장단협의회는 구제역 방제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성금 30만원을 기탁하고 천천면 이장단협의회에서도 장수군 전 지역 구제역방역초소 위로 방문하기로 약속했다./박래윤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