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교육발전 위해 장학금 기탁 이어져
상태바
군산교육발전 위해 장학금 기탁 이어져
  • 백병호 기자
  • 승인 2011.11.29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주) 전주지점(호남권역 본부장 백관홍)은 지난 28일 군산교육발전진흥재단에 2천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하이트진로(주)는 2010년 3월부터 군산시와 2년간 장학금 1억원 조성 협약을 체결하여, 지금까지 3차에 걸쳐 총 6천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였으며 앞으로도 각종 사회환원사업과 병행하여 꾸준히 장학기금 조성사업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백관홍 본부장은 “하이트진로(주)가 군산시민과 함께 호흡하며 공생할 수 있는 영업으로 더욱더 다가갈 것이며, 장학금 기탁으로 군산시의 교육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에 문동신 재단 이사장은 “하이트진로(주)의 군산 교육발전을 위한 적립사업에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뜻을 담아 풍요로운 교육도시를 만들기 위하여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하이트진로(주)는 2007년부터 군산지역 복지관과 경로당, 각종 시설 등에 쌀과 간식, 생필품 등을 전달하여 왔으며 올해에도 군산시 독거노인 15가구를 선정해 가구당 쌀20㎏ 1포대씩 총 15포대(60만원 상당)을 전달하였으며, 군산시 장애인 생활시설 중 3곳(나눔의 집 외)을 선정해 쌀 20㎏과 라면 등 100여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하는 등 군산시민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사회 환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군산/백병호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