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에서 주민들의 생생한 소리 귀담아”
상태바
현장에서 주민들의 생생한 소리 귀담아”
  • 전북연합신문
  • 승인 2012.02.13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재영 군수 13일 장수읍 시작으로 21일까지 읍면 순회 방문

장수군은 임진년 새해를 맞아 13일 장수읍을 시작으로 오는 21일까지 2012년도 새군정 알리는 날을 운영한다.

장재영 군수는 13일 오후 장수읍사무소 회의실에서 군민과 함께 만드는 장수군 발전 토론회를 갖고 “올해는 소득증대는 물론이고 삶의 질 향상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장수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며 “지금의 변화를 뛰어넘어 세계 최고의 농업?건강 중심도시 장수로 도약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 군민과의 대화에 앞서 장수읍 경로당을 방문해 지역 어른들의 고견을 청취하고 장수군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장 군수는 이번 새군정 알리는 날 기간 관내 복지시설과 축산농가, 주요사업장 등을 방문해 한미FTA비준안 통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들을 위로 격려하고,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는 등 군민 공감의 소통행정을 펴나갈 계획이다.

군은 이번 새 군정 알리는 날을 통해 제시된 읍면의 다양한 의견을 군정에 적극 반영, 지역주민의 군정참여를 유도하고 군민 중심의 열린 행정으로 군민 모두가 만족하는 선진행정을 전개해 세계 최고의 농업?건강 중심도시 장수 건설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한편 2012 새군정 알리는 날은 14일 계남면, 15일 번암면, 16일 장계면, 17일 산서면, 20일 천천면, 21일 계북면에서 열린다./장수=김강선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