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군산시지회장 이·취임식 개최
상태바
대한노인회 군산시지회장 이·취임식 개최
  • 고병만 기자
  • 승인 2012.04.08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군산시지회(지회장 황긍택)가 지난 6일 제14. 15대 지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 날 이·취임식에는 강승구 군산시 부시장, 고석강 군산시의회 의장, 김용화 전라북도의회 의장, 경로당 회장 및 지회 임원 및 가족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이임하는 이동일 지회장은 지난 11년간 지회장을 역임해 오면서 군산시 경로당 활성화와 노인복지 등 어르신들의 권익신장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신임 황긍택 지회장은 성산면 출신으로 시 복지환경국장을 역임하고 전 군산시행정동우회장으로 활동해 왔다.

황긍택 지회장은 취임사에서 “복지관형 노인회관 건립, 취미·건강클럽 및 분회의 활성화, 경로당과 기업체 간 자매결연 추진, 회비 환원에 노력할 것을 다짐하며 군산시와 긴밀한 협조관계 구축으로 노인복지 향상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승구 부시장과 고석강 시의회 의장, 김용화 도의회의장은 축사에서 “임기 동안 노인복지 발전에 헌신적으로 봉사하신 이동일 지회장에게 감사를 드린다.

새롭게 취임하는 황긍택 지회장 또한 전임지회장이 이룩해 놓은 업적을 바탕으로 군산시노인회를 모범적인 단체로 훌륭하게 이끌어 가리라 생각한다.”며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황긍택 지회장은 오는 2016년 3월 31일까지 4년간의 임기로 대한노인회 군산시지회장을 맡게 된다./군산=고병만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