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2012 잡페스티벌 경진대회 개최
상태바
군산대, 2012 잡페스티벌 경진대회 개최
  • 윤복진 기자
  • 승인 2012.09.24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대학교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군산대학교 황룡문화관에서 잡페스티벌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2012 잡페스티벌 경진대회에서는 인·적성/직무능력검사, 명사특강, 취업특강, 선배 성공사례 발표, 1분 자기소개 스피치대회, 기업설명회, 모의면접, 입사서류 클리닉·진로/취업 컨설팅·면접이미지 컨설팅·입사서류 활용 사진촬영·취업운세 타로점 등의 취업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특히 명사특강에서는 KBS 김병찬 아나운서가 자신의 취업 경험담을 소개하고, 삼성전자 김병구 전무이사가 “성공적인 사회진출을 위한 My Way”를 주제로 취업특강을 펼칠 예정이다.
학생들의 취업활동 및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서 매년 실시하고 있는 잡페스티벌은 다양한 형태의 취업행사와 취업 이벤트를 개최해 학생들이 취업실전에 필요한 사항을 재점검하고 취업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올해에는 더욱 다양해진 실전 체험의 기회와 경진대회가 병행될 예정이어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군산대학교 이호근 취업지원본부장은 “잡 페스티벌은 저학년은 대학생활의 적응능력을 향상시키고, 고학년은 실전취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향으로 진행돼 학생들이 자신의 취업 준비상황을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면서 “올해에는 학생들의 참여율을 더욱 높이고 학내 면학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대학축제가 열리는 기간에 맞춰 경진대회를 열기로 했다”고 말했다./윤복진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