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2012 자원봉사자 대회 개최
상태바
고창군, 2012 자원봉사자 대회 개최
  • 한병훈 기자
  • 승인 2012.12.12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원봉사자 250명 참석 유공자 표창, 사례발표, 특강

고창군자원봉사종합센터(소장 김복동)는 12일 고창군민복지회관 회의실에서 이강수 고창군수, 박래환 군의회 의장, 임동규 도의원, 자원봉사단체 회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 고창군자원봉사자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제7회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하고 그동안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쳐 온 자원봉사자의 노고 위로 및 사기진작을 위해 마련했으며 영상물 상영, 유공자 표창, 개회식, 사례발표, 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유공자로서 군수 표창은 8개 단체 및 개인 봉사자 4명(단체▲고창군여성자원활동센터(회장 송봉아)▲고창군성봉회(회장 김연수)▲가족사랑봉사단(회장 강중구)▲고창군천년회(회장 김기섭)▲고창군재향군인회(회장 조기환)▲고창여성의용소방대 (대장 김순자)▲국제와이즈멘고창클럽(회장 이춘식)▲하나회(회장 김태인) 개인▲대한미용사회고창군지부(조복희)▲해병대고창군전우회(이완범)▲고창군여성자원활동센터(오성수)▲고창군여성자원활동센터(유희석))이 수상했으며, 김복동 소장은 6개 단체(▲대한어머니회고창군지부(회장 유윤자)▲대한주부클럽고창군지부(회장 김현순)▲네일아트전문봉사(김채원)▲고창군여성자원활동센터(회장 송봉아)▲문화원스포츠댄스(회장 김덕희)▲고창경안어린이집(회장 안계순))에 대해 감사장을 수여하여 지난 1년 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또한, 이지은 강사를 초빙하여 “자원봉사는 사랑이다”라는 주제로 특강을 마련하여 자원봉사자에게 자긍심과 자신감을 부여하는 시간을 보냈다.
김복동 소장은 “지속적으로 자원봉사자들이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다시 한번 다짐하면서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한걸음 더 도약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