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9주년 8.15 광복절기념 경축음악회
상태바
제69주년 8.15 광복절기념 경축음악회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4.08.11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함께 기뻐하는 뜻 깊은 날을 축하 하고자 제69주년 광복절 경축음악회 공연이 김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14일 오후 7시 30분에 열린다.

 

이번 공연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악소녀 송소희와 트로트계의 미남 오승근, 민지, 아카펠라그룹 엠씨드 등이 출연하여 요즘 대세인 대중가요 등으로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즐기는 자리로 광복의 기쁨을 축하하는 무대가 될 것이다.

 

또한, 프로그램 내용으로는 송소희의 배 띄워라, 뱃노래, 잦은 뱃노래 등이고 오승근의 내 나이가 어때서, 있을 때 잘해, 장미꽃, 처녀뱃사공, 떠나는 님아 등이며, 민지는 초혼, 돈, 아름다운 강산, 날 버린남자 등, 아카펠라그룹 엠씨드는 플라이 투 더문, 장미, 뭉게구름, 무조건, 좋아 좋아, 노란샤쓰 입은 사나이 등을 부를 예정이며 요즘 대중 매체에서 한창 인기에 방영되는 다양한 음악으로 열정의 무대로 감동을 선사 할 예정이다.

 

한편, 김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시민들에게 감동과 감흥을 주기 위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시행하고 있으며, 이번 광복절 음악회를 통해 우리 민족의 전통  국악의 아름다움과 대중가요의 흥겨움으로 서로 사랑하고 함께 호흡하며 세대를 초월하고 모두가 공감하는 시민의 쉼터로 거듭나고자 노력 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