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署,『‘12년 치안고객만족도 평가』“전국 1위” 달성
상태바
김제署,『‘12년 치안고객만족도 평가』“전국 1위” 달성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2.12.20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와 국민을 위한 최고의 김제경찰”전국적으로 화제

 
김제경찰서(서장 이상주)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 각자가 맡은 분야에서 지역주민의 안전을 위해서 함께 땀 흘리고 또 열심히 뛰어준 결과 ‘12년 치안고객만족도 평가에서 전북청이 전국 1위라는 눈부신 결과와 그 중 김제서가 2급지에서 전국 1위, 전국 249개 경찰서중 2위를 차지하는 전국최고의 경찰서라는 영예를 안아 화제이다.

‘12년 치안고객만족도 조사는 국내 전문 여론조사기관인 (주)포커스컴퍼니에서 ’11. 10월 ~ ‘12. 9월 치안서비스 접촉 고객 약 29,986명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출, 전화 설문조사 하여 그 어떤 여론조사보다 신뢰도가 가장 높다는 평이다.
김제서는 올 해 안전하고 편안한 선진 교통문화지수를 창출하기 위해 보행자 편의주의인 주?정차, 교통사고원인과 도로의 문제점 등 다각적으로 여론을 청취한 결과 교통체감안전도 도내 “1위”와 12월 현재 교통사망사고(14명, 42% 감소)감소율 도내 “2위”라는 결과를 이루었다.
또한, 올 해초 전국적으로 이슈가 된 학교폭력예방활동 평가결과 전북청이 전국 1위를 했으며, 김제서가 학교폭력 없는 아름다운 학교 만들기에 최선을 다한 노력으로 도내 “2위”라는 괄목한 만한 성과를 달성 하였다. 
분야별로는 민원, 교통사고조사, 112신고처리 분야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여 접점부서의 고객만족도 역량이 향상된 것으로 평가 되었다.
한편, 이상주 경찰서장은 ‘12년 치안고객만족도 평가에서 좋은 결과는 각 분야에서 내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일처리를 해준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최고의 치안고객만족도는 물론 국민이 믿고 의지할 수 있도록 한번더 보고, 듣고, 힘차게 뛰는 전국최고의 김제경찰이 되자”고 당부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