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도 무주에서 만나요!
상태바
가을에도 무주에서 만나요!
  • 백윤기 기자
  • 승인 2013.09.23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상산, 구천동 계곡 등 무주투어버스 운행

무주군은 무주군관광협의회 주관으로 오는 10월 3일부터 11월 10일까지 무주투어버스 여행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주투어버스는 공휴일을 포함해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운행할 예정으로, 무주읍 반딧골전통공예촌(무주시외버스터미널 인근, 한풍루로 346) P1주차장에서 오전 9시 30분에 출발한다.

투어코스는 머루와인동굴과 적상산, 구천동계곡 탐사(구천동 관광단지서 중식), 라제통문, 반디랜드, 석채화 체험 및 반딧골전통공예촌 관람 등의 순으로 무주군 문화관광해설사가 함께 탑승해 친절한 해설을 병행할 예정이다.
탑승 요금은 어른이 5천 원, 초등학생(8~13세 / 만 7세 미만 소아 무료)이 3천 원이며 머루와인동굴.반디랜드 입장료(할인요금 적용)와 석채화 체험, 중식 요금 등은 본인 부담이다.
예약은 인터넷(www.wemakeprice.com)이나 스마트폰 앱 위메프, 전화(010-3358-7424)로 가능하다.
무주군관광협의회 맹갑상 회장은 “무주군의 명소 중에서도 가을이 특별히 아름다운 곳으로 코스를 마련했다”며 “꼼꼼한 해설로 지역 곳곳을 소개해줄 해설사들이 여정을 함께 하는 만큼 무주로의 가을 여행이 특별해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11월 말까지 무주관광 특별이벤트도 운영을 한다. 무주관광 특별이벤트 참가는 [구천동 월하탄]과 [적상산 천일폭포], [안성 칠연폭포], [리조트 설천봉 상제루] 중 1 곳을 답사한 후 본인이 들어간 인증사진 촬영해 무주군 관광협의회 홈페이지(www.mujutour.co.kr)에 올리면 된다.
무주군관광협의회에서는 추첨을 통해 12월에 천마농축액과 머루와인 등 무주군 대표 농.특산물을 비롯해 티롤호텔 숙박권과 가족호텔 숙박권, 곤도라 이용권 등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