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쇼핑 5월 가정의 달 할인 이벤트
상태바
우체국쇼핑 5월 가정의 달 할인 이벤트
  • 서윤배 기자
  • 승인 2014.04.22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우수 농수산물 등 최대 40% 할인…경품도 푸짐

전북지방우정청(청장 김선옥)은 23일부터 5월 23일까지 한 달간 ‘5월愛는 가정愛 행복가득, 전북愛 팡팡’우체국쇼핑 가정의 달 이벤트를 연다.
이 기간 동안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에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풍성한 행운까지 더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우리특산품, 제철식품, 생활마트, 꽃배달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어버이날 효도상품으로 전북에서 공급되는 홍삼세트, 벌꿀, 황토고구마, 복분자주 등을 10~40%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조미구이김, 사과, 호박고구마 등 실속 상품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
또 행사기간 경품혜택도 많다. 구매고객 총 200명에게 돼지고기세트, 사과즙, 할인쿠폰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특히, 전북지역 상품을 구매 할 경우에는 별도로 50명을 추첨해 전북지역 우수 쇼핑상품을 제공받는 특혜도 누릴 수 있다.
우정청 관계자는“5월愛는 가정愛 행복가득, 전북愛 팡팡 이벤트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면서 “이번 할인행사가 가계부담 경감을 통해 가정의 행복이 더욱 충만해지고 나아가 전라북도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어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윤배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