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명절 귀성객 농ㆍ특산물 및 지평선공동브랜드 홍보
상태바
“추석 ”명절 귀성객 농ㆍ특산물 및 지평선공동브랜드 홍보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4.09.01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의 고유명절인 추석명절, 고품격 김제시 농·특산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김제시(시장 이건식)에서는 추석을 앞두고 김제역 및 3개 IC(김제,금산사,서김제)에서 귀성객을 대상으로 김제시 농·특산물 전단지와 지평선 홍보용 쌀(500g)을 배부하는 등 농·특산물을 구매 촉진을 위한 홍보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또한 2014 추석맞이 <농ㆍ특산물 홍보 및 판매>행사를 김제시청 민원소통과 앞 광장에서 3일부터 4일까지(2일간)진행하고 시민과 공무원에게 선물 및 제수용품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지평선몰에 입점 된 우수 농·특산물 (찰현미, 사과, 배, 한과, 약과 등) 20여 품목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홍보를 위해 김제시 직원과 지평선몰영농조합법인 회원이 합동하여 판매 및 홍보에 나섰으며, 이번 홍보 외에 각종 행사시에도 지속적으로 홍보함으로써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농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해 본다.

 

김제시 지평선마케팅과 양운엽 과장은“이번 판촉전은 김제시의 우수 농·특산물을 다양한 직거래를 통해 소비자에게 판매함으로써 농가도 돕고, 추석물가안정에도 도움을 주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하고 “김제시 농산물을 구매하는 것은 질 좋은 농산물을 구입하는 것은 물론 우리 농가를 돕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다”며 김제시 농·특산물 구매를 당부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