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슈퍼맨 OCI 군산공장
상태바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슈퍼맨 OCI 군산공장
  • 허정찬
  • 승인 2014.09.04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CI㈜ 군산공장가이 추석을 맞이하여 또다시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과 함께했다.

OCI는 매년 추석과 설 명절에 직원들이 모은 성금을 천사봉사대라는 이름으로 복지시설에 따뜻한 마음을 담아 후원물품을 전하고있다.

이번 추석에도 행복한집 요양원을 비롯한 지역내 복지시설에제철과일 및 필요물품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OCI는 2007년부터 꾸준히 천사봉사대를 중심으로 사회공헌활동을펼쳐오고 있으며 그 후원금액은 총 5억6천여만원에 달한다.

지역내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OCI는 이외에도 년말 불우이웃돕기 성금, 독거노인,지체장애인 생활비 지원, OCI 장학회를 통한 장학금 지급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OCI 군산공장 허관 공장장은"군산지역민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꾸준히 고민하고

있으며, OCI가 날로 발전하여 지역경제를 살리는 노력과 함께 지역민들에게 실질적으로 돌아갈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도 꾸준히 해 나갈 것" 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OCI(주)군산공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으로 소외된 이웃을 위해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정기적인 봉사활동과 후원활동을 통하여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여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군산=허정찬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