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 2014 Superstar 인증서 수여식 개최
상태바
전주대, 2014 Superstar 인증서 수여식 개최
  • 전광훈 기자
  • 승인 2014.11.16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대학교(총장 이호인)는 14일 스타센터 온누리홀에서 조영대(물류무역전공 4년) 외 64명의 학생들에게 Superstar 인증서와 해외연수 장학금을 지급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여식에는 학부모와 전공 교수를 비롯해 총 150여명이 참석해 수퍼스타 주인공들을 축하했다.

Superstar 인증서와 해외연수 특별장학금을 받은 학생은 총 65명으로 인문대학 4명, 사회과학대학 13명, 경영대학 7명, 의과학대학 7명, 공과대학 13명, 예술체육대학 1명, 문화관광대학 19명, 사범대학 1명 등이다.

StarT Program(Superstar Training Program)은 사회적으로 인정받는 건실한 전문인 즉, Superstar를 육성하기 위해 학생들에게 도전정신(Challenge), 능력개발(Competence), 공동체의식(Community) 함양 프로그램에 참여케 하여 그 성과에 따라 인증 포인트(certification point : CP)와 장학 포인트(scholarship point : SP)를 부여하고, 500점 이상인 학생들에게 인증서 수여, 해외 연수 기회 부여, 장학금 지급 등 다양한 특전을 부여하고 있다.

이호인 총장은 “여러분들은 수퍼스타 인증을 시작으로 세상을 위하여 빛과 소금이 되길 바란다”며, “시대가 요구하는 창의적인 인재, 섬김의 리더가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수퍼스타 인증을 받은 조영대 학생은 “StarT Program에 맞춰 수퍼스타 인증을 받기 위해 한 포인트씩 쌓은 것들이 수퍼스타 인증과 함께, 청춘의 때에 만들 수 있는 나만의 스토리가 완성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