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보다 더 무서운 공적의 암은 내부의 종북 · 친북 세력이다
상태바
핵보다 더 무서운 공적의 암은 내부의 종북 · 친북 세력이다
  • 허성배
  • 승인 2015.01.06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성배/ 논설위원

     김일성-정일-정은으로 이어져 온 북한의 3대 세습독재 왕조체제는 인류의 공적으로 적나라하게 드러나 있다.

     1950년 6·25 기습 남침 이래 끊임없이 무력 도발을 자행해온 북한 정권은 그 존재 자체가 한반도 평화와 세계의 안전에 큰 재앙(災殃)임을 분명하게 입증하고 있다. 오죽하면 북한과 혈맹 관계를 자임해온 중국의 일부 네티즌조차 3차 핵(核)실험을 강행한 북한 정권에 대해 ‘미친개’로 지칭하며, 미온적으로 대처한 중국 정부를 비난하고 있겠는가.

     정부가 북한의 새해 초 ‘대화 공세’에 남북관계 개선과 북한 비핵화를 분리·대응하는 ‘두 트랙’ 전략을 본격적으로 가동하려는 움직임이 뚜렷해지고 있다. 광복·분단 70주년인 2015년에는 장기간 교착상태인 남북관계 개선의 돌파구를 마련하겠다는 박근혜 대통령의 강한 의지가 곳곳에서 읽히는 상황에서 현실적 대안은 ‘두 트랙’일 수밖에 없다는 분위기다. 그러나 최우선 과제인 북핵해결을 뒤로 미루고 신뢰회복 차원에서 우선 대화부터 하려는 정부에 미국 내에서 “비핵화의 진정성이 없는 대화는 무의미하다”며 다소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면서 한 · 미관계가 꼬일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어 늘 뒤통수만 처오던 북한과의 대화는 더욱 신중을 기해야 한다. 

      미국 정부가 소니 픽처스를 해킹한 데 따른 보복으로 고강도의 대북 제재에 나섰다고 AFP통신이 2일(현지시각) 보도했다. 버럭 오바마 대통령은 이날 자신이 대북 제재 행정명령을 발동했다고 밝히며 이는 "북한 정부가 도발적이고, 불안을 조장하며, 억압적인 조치와 정책으로 지난해 11~12월 파괴적이고 강압적인 사이버 해킹을 저질렀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오바마 대통령은 의회 지도자들에게 전달한 행정명령서에서 이 같은 북한의 행위는 "미국의 국가안보, 외교정책, 경제 등에 대한 지속적인 위협에 해당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번 행정명령“이 겨냥하는 대상은 북한 국민들이 아니라 북한 정부와 미국 등을 위협하는 지도자들의 행위" 라고 덧붙였다.

     북한의 핵무장 야욕은 ‘미친개에겐 몽둥이가 약(藥)’이라는 격언의 적실성(適實性)을 보여주는 단적인 예다. 이성(理性)이 전혀 작동하지 않아 언제, 어떤 방식으로 물어뜯을지 알 수 없는 비인간 집단은 대화와 설득의 대상일 수 없다는 사실을 새삼 일깨워주기 때문이다. 박근혜 대통령은 “아무리 많은 핵실험으로 핵 능력을 높인다고 하더라도 국제사회에서 외톨이가 되고, 국민을 궁핍하게 만들고, 그것으로 국력을 소모하게 된다면 결국 무너지는 길을 자초하는 것” 이라고 지적한 취지도 다르지 않을 것이다.

     세계 유일하게 북한 체제와 같은 체코공화국이 53년 만에 미국과 손을 잡고 국교를 정상화 하게 됨으로써 이제 이지 구위에는 북한만이 유일하게 공산독재국가로 외톨이가 되어 UN에서 인권말살 국으로 최종결의가 되면 김정은은 국제재판을 받게 되며 지난 10여 년 동안 나라전복 북한지령을 받아 2중대 역할을 해오며 온 나라를 들쑤시고 국론분열과 악랄한 북한식 사회주의 실현을 해오던 통합진보당이 지난해 12월 19일 헌법재판소의 위헌판결(내란음모 및 대역 불사 등 국가보안법 혐의)로 역사적인 정당해산에 따라 5명의 국회의원과 광역 시.도 비례대표의원 6명 등 모두 11명이 의원직 상실로 선관위는 즉각 그동안 지급된 정당지원금을 신속회수 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런데 앞으로 기초단체 시 · 군 · 구. 통진당 의원 31명에 대해서도 법을 추가 손질하여 의원직을 박탈할 것으로 알려졌다. 대화·설득·공존의 대상일 수 없는 존재는 북한과 통진당 말고도 여 · 야당 내부에도 있다. 대한민국 안의 종북·친북(從北親北)세력 역시 ‘재앙의 핵’이다. 대한민국의 암(癌)적인 이들의 조직을 통진당 해산을 계기로 더 넓히지 못하도록 발본색원(拔本塞源)하여 뿌리를 뽑아야 한다는 국민의 61% 찬성과 함성을 공안당국은 앞으로 종북 대역자들을 불사결단의 좌파 소탕전쟁으로 그동안 10여 년 동안 녹슨 국가보안법을 예리한 칼날로 바꾸어 헌법 사수로 대한민국을 지켜야 할 것이다.     

     종북세력이 만든 것으로 보이는 ‘DPRK LOVE(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사랑)’라는 명칭의 페이스북에 등록된 ‘친구’ 명단을 분석한 결과, 국회의원과 지방자치단체장 등의 이름까지 있었다고 하지 않는가. 제19대 국회에까지 종북 행적이 두드러지는 인사 상당수가 쪼가리를 틀고 있는 것은 엄연한 현실이다.

     어느 인사는 국회 입성 후에도 공공연하게 “종북보다 종미(從美)가 더 문제”라고 강변한 바도 있다. 이에 대한 비판을 두고 북한 노동당 기관지인 노동신문은 ‘파쇼 광(狂)들이 모략과 술책으로 색깔론 광풍을 일으킨다. 운운하며 이른바 조국통일범민족연합(범민련) 남측본부가 이를 복창하기도 했다. 대법원의 이적성(利敵性) 판결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종북 이념을 확산시키는 본거지 역할을 일삼으며, 대한민국의 안보 아닌 북한 정권의 유지. 안전을 더 지키지 못해 안달하고 있는 조직. 단체가 수두룩하다. 법정에서까지 “위대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만세”를 외치는 종북주의자들의 행태가 반복되고 있지 않았는가.

     심지어 어떤 인간은 대한민국을 ‘식민지’로 규정하고, 애국가를 ‘식민지 창가(唱歌)’로 표현하며 북한 정권의 수뇌부에 대해 극찬하는 글을 무려 277건이나 인터넷에 게재해오다 징역형을 선고받은 것이 얼마 전 일이다. 막가파식 종북 인사·세력 역시 대화와 설득의 대상이기 어렵다는 사실이 명백해진 지는 이미 오래다.

    북한 정권이 핵과 미사일 도발의 수위를 더 높여가며 세계를 대상으로 공갈·협박·조롱을 체질화·습관화하고 있는 한편에서 RO 즉 종북주의자들이 대한민국을 전복. 공산화하려고 설치고 있는 상황을 결코 용납해서는 안 된다.

     잘못된 행동을 자행하고 이를 오히려 자산으로 삼아 경제적 이득 또는 체제 유지를 위한 대가(代價)를 요구해온 북한 정권의 버르장머리를 고칠 수 있는 근본책은 물론 체제를 붕괴시키는 것이다. 그에 앞서 도발에 대한 응징부터 전방위로 단호해야 한다.

     북한 정권을 좇아 대한민국 정체성 흔들기를 직업화하다시피 하고, 종북 이념을 더 널리 퍼뜨리는 독버섯의 포자이기를 자청하는 대역 이 적자 들의 선동 등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다.

     경찰청이 공개한 ‘치안 전망 2014~15 보고서는 “국내 종북 세력도 현 정부의 국민 화합·통합정책에 편승해 남북대화 무조건 재개, (김대중·노무현 전임 대통령 시절의) 6·15 및 10·4 남북공동선언(햇볕정책) 이행, 북 · 미 평화협정 체결 등 북한의 대남(對南)투쟁 노선을 다방면에 확산계승 시키기 위해 주력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그러나 최근 북. 미 관게가 심상치 않다.

     박근혜 정부는 북한 정권은 물론 친북 · 종북 세력의 반민주 언동에대해서도 “이에는 이” “눈에는 눈” 식의 철저한 응징을 함으로써 실종된 안보불감증 상태인 대한민국 수호의 결기를 행동으로 보여 줘야 할 때가 왔다고 본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