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드림스타트, 어린이와 부모를 위한 아이맘's 카페 개관
상태바
군산시드림스타트, 어린이와 부모를 위한 아이맘's 카페 개관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5.03.22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 프로그램, 이마트 바자회, Good Shop 홍보 등 이색 개관행사 눈길

어린이 행복도시 군산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아이맘's 카페가 구)선양동사무소 건물에 지난 20일 개관했다.

이날 개관식에는 문동신 군산시장, 한경봉 군산시부의장, 드림스타트 후원기관, 아동복지 관련기관 및 지역주민 등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행사는 카페의 개관 취지에 맞도록 공식개관식에 치중하기보다 카페를 이용할 영유아와 지역주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 진행 및 아이맘's Good Shop 홍보, E-Mart와 함께하는 <드림스타트 아동 후원> 나눔장터, 무료카페, 해피트리 소원적기 등이 진행되었다.

특히, E-Mart와 함께하는 <드림스타트 아동 후원> 나눔장터에는 가방, 장난감, 모자, 생활용품 등 80여종의 제품을 50~7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여 지역주민들의 많은 호응을 이끌었다.

또한, 의류, 생활용품, 장난감 등을 판매하고 그 수익금의 일부를 드림스타트 아동 치료비로 기부하는 아이맘's Good Shop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공감 및 가입, 약정체결 등에 대한 문의가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

운영시간은 매주 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300여종의 장난감 및 2,500여권의 도서 대여, 아이맘's Good Shop 상설운영, 지역주민의 휴식을 위한 북카페, 부모 자조모임 지원, 아이와 부모를 위한 각종 프로그램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