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월동“당신멋져 봉사대”무료 장수사진 제작 기부
상태바
교월동“당신멋져 봉사대”무료 장수사진 제작 기부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5.04.29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르신, 장수사진 찍고 건강하십시오 !!

김제시 교월동  “당신멋져 봉사대”(공동대표 최창의, 김주택)에서 주관하고,  ‘2015년 좋은 동네 만들기를 위한 재능 나눔 사업’으로 김제제일사회복지관이 후원한 “무료 장수사진 촬영”이 의두마을 어르신 30여명을 대상으로 지난 28일 의두마을회관에서 진행되었다.

금번 행사는 지역내 재능 나눔에 뜻을 둔 ‘당신멋져 봉사대’ 회원들의 재능을 기부받아 교월동에 거주하는 75세 이상 어르신들에 대하여 지속적으로 장수사진을 촬영하여 무료로 제공하는 사업으로 관내 어르신들에 대한 무병장수를 염원하는 마음에서 마련된 행사이다.

장수사진촬영을 위하여 어르신들의 얼굴을 곱게 메이크업하고 얼굴에 가장 어울리는 머리손질과 준비한 의상을 입은 후 진행되었으며, 행사가 진행되는 내내 어르신들의 입가에는 흐뭇한 미소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날 봉사대의 최창의, 김주택 공동대표는 ‘어르신들의 고운얼굴을 액자에 넣어 전달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고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진심으로 바란다‘며 소회를 밝혔다.

교월동 박상문 동장은 “당신멋져 봉사대의 아름다운 동행에 함께하고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재능기부에 함께해 주신 기부자들에게 감사와 고마움을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