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 모아 돈 모아 인재사랑 실천!
상태바
뜻 모아 돈 모아 인재사랑 실천!
  • 백윤기 기자
  • 승인 2015.04.30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주군 무덕상가번영회 후원 약속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은 지난달 30일 무주군청에서 무덕상가번영회와 후원금 기탁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우수인재 발굴과 육성, 무주군 교육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무덕상가번영회에서 후원 의사를 밝혀옴에 따라 성사된 것으로,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 황정수 이사장(무주군수)을 비롯한 무주군의회 이성수부의장, 무덕상가번영회 이도만 대표와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해 3년 간 월 1백만 원씩 총 3천 6백만 원을 장학금으로 기탁하는 내용을 약속했다.

이 자리에서 황정수 이사장은 “지역사회를 이끌어 가고 있는 리더들이 지역인재 육성에 큰 관심 가져주시니 큰 힘이 된다”며 “무덕상가번영회 회원여러분의 마음이 우리 학생들에게도 전해져서 자신의 꿈을 이루고 무주의 미래를 밝히는데 든든한 버팀목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이에 이도만 회장은 “모두가 다 내 자식이라는 생각으로 회원들 모두가 흔쾌히 마음을 모았다”며 “의미있는 일에 동참하게 돼 기쁘고 장학금이 아이들에게도 충분한 동기부여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무주군 설천면 만선로에 소재해 있는 무덕상가번영회는 무주덕유산리조트 내 35개 사업장 27명의 회원들이 소속돼 있는 단체로,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 후원금 기탁을 통해서도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주요기사